본문 바로가기
여행사/MIRE

대마도 가족 여행 Tsuchima with Mire

by 사나엘라 2022. 5. 21.

Support

 

미래고속관광

2016.12.28 ~ 12.30

 

Concept

니나호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가족여행

A family trip to Tsushima by NINA

 

 

Story

 

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은 어떤 기분일까?

고속으로 달리는 니나호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대마도여행.

아이와 함께 고요하면서도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을 다녀왔습니다.

 

 

How does it feel to travel by boat?

A trip to Tsushima that can be done comfortably on the high-speed boat Nina.

I was able to feel the atmosphere of Japan with my child.

 

 

POST

 

 

니나호, 대마도배편으로 아주 좋았어요.

여행기의 시작은 대마도배편입니다. 비행기로도 갈 수 있지만 전 부산항에서 니나호를 타고 다녀왔어요.얘...

blog.naver.com

 

 

미래고속 코비 타고 대마도로 슝~떠났어요

오모나 세상에. 제가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서 대마도로 간 이야기는 안 적었더라고요 ㅋㅋ 이게 출발인데...

blog.naver.com

 

 

대마도 2박3일 여행 코스, 아이와 단 둘이 힐링여행이었어요.

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, 저는 태자랑 단 둘이 자주 여행을 다녀요.대마도 2박 3일 여행도 그랬습니다. ...

blog.naver.com